‘윤석열 정부의 민주유공자법 제정’ 촉구 기자회견.. 6월항쟁 37주년 맞아 > 통일뉴스

본문 바로가기

통일뉴스

HOME / 커뮤니티 / 통일뉴스

통일뉴스

‘윤석열 정부의 민주유공자법 제정’ 촉구 기자회견.. 6월항쟁 37주년 맞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창훈 통신원 댓글 0건 조회 1,640회 작성일 24-06-10 11:30

본문

6월항쟁 37주년 국가기념식이 열리는 6월 10일 오전 9시 30분 서울시청 앞에서 ‘윤석열 정부의 민주유공자법 제정’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이 열리고 있다.전국민족민주유가족협의회와 민주유공자법제정추진단 주최로 열린 이날 기자회견에는 유가협과 추모연대 회원들을 비롯하여 이학영 국회부의장, 정해랑 주권자전국회의 상임대표 등이 참석하였다.이날 발언자들은 민주유공자법 제정을 거부하면서 6월항쟁 기념식을 개최하는 현 정부의 이율배반적 행동에 대해 규탄하였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커뮤니티

그누보드5
61945 광주광역시 서구 내방로 111(4F)
전화 062-613-5801 / 팩스 062-613-5809 E-mail : gjnambuk@daum.net
Copyright © gjnambuk.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