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참 “북, 8~9일 오물풍선 330여개 띄워” > 통일뉴스

본문 바로가기

통일뉴스

HOME / 커뮤니티 / 통일뉴스

통일뉴스

합참 “북, 8~9일 오물풍선 330여개 띄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광길 기자 댓글 0건 조회 1,547회 작성일 24-06-09 10:30

본문

‘탈북자’ 단체가 지난 6~7일 대북 전단을 날려보냈다고 밝힌 가운데, 8일 밤부터 북한이 다시 ‘오물풍선’을 띄웠다고 합동참모본부(합참)가 밝혔다. 8일 밤 11시께 출입기자들에게 보낸 문자를 통해, 합참은 “북한이 대남 오물풍선(추정)을 다시 부양하고 있다”며, “현재 풍향이 남서풍으로 경기북부에서 동쪽지역으로 이동 중에 있으며, 야간 중 풍향이 북서풍 계열로 예보되어 있어 남쪽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다”고 알렸다. “국민들께서는 적재물 낙하에 주의하시고 떨어진 풍선을 발견하시면 접촉하지 마시고 가까운 군부대나 경찰에 신고해주시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커뮤니티

그누보드5
61945 광주광역시 서구 내방로 111(4F)
전화 062-613-5801 / 팩스 062-613-5809 E-mail : gjnambuk@daum.net
Copyright © gjnambuk.kr All rights reserved.